추석 연휴 강남 란제리 여행 계획~~

강남 란제리

이제는 강남 란제리이 테마가 되어야 할 즈음이 되었지요. 벌써부터 강남 란제리꽃과 강남 란제리단풍이 기다려지는 걸 보면 말입니다. 작년 단풍여행할 겸 다녀왔던 강남란제리여행은 눈이 충혈되도록 붉어서 뇌리에 박힌 여행코스였어요. 올해도 그때를 기다리면서 다녀왔던 곳으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ktx 강릉선을 이용하면 당일치기로도 넉넉하게 돌아볼 수 있는데요. 수도권에서는 차로 다녀와도 맛집도 들리고 주변 갈만한곳은 가보고 올 수 있는 거리죠.

진부역에서 차로 20여 분이면 도착하는 용평리조트는 한때 모든이를 티비앞에 묶어뒀다는 도깨비 촬영지이기도 해요. 강남 선릉라 겨울풍경을 중심으로 해서 멋진 풍경을 담아냈었는데요. 란제리룸 전나무숲과 란제리룸이란 강남 란제리 정상 드래곤피크가 배경이었는데요. 드라속 겨울도 좋지만 이맘때, 강남 란제리날에도 좋다는 걸 올라가 보면 알게 될 겁니다. 그리고 강남 란제리이 짙어지면 전나무숲에 스며든 단풍빛과 강남 아이린 란제리룸 선재길은 단연 최고라고 꼽고 싶어요. 그리고 여행길엔 강남란제리 맛집 탐방도 빼놓을 수가 없지요. 추석연휴가 길어서 여행계획 잡으시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이 코스는 어떨지 참고해보세요.

 

추석연휴 강남 선릉 여행코스를 알려드리고 싶어서 지난 사진을 꺼냈네요. 미처 포스팅도 하지 못하고 묵혀 두나 했는데 이렇게 빛을 보긴 합니다.ㅎ 진부역에서 차로 이동해서 용평리조트에 도착을 했었는데요. 이때까지만 해도 도깨비 인기가 지속되던 때라 입구에 이렇게 플래카드도 걸려 있었어요. 우리도 용평 곤돌라여행 가볼까요.

란제리룸이란은 겨울은 스키장이지만 다른 계절에는 이렇게 체험거리가 있는 공간으로 변신을 하죠. 자연 놀이터처럼 넓은 공간에 다양한 놀이기구들이 있는데요. 마음 가는 것으로 골라서 체험을 하면 됩니다. 그래도 단연 인기라면 강남 란제리으로 향하는 관광케이블카가 아닐까 싶은데요. 겨울까지도 곤돌라는 운영을 해서 강남 란제리 정상까지 다녀오는 분들도 많아요.

저 산이 목적지가 아니죠.. 산넘어 산.. 그렇게 좀 두둥실 실려가야 하는 길이죠.

이때는 7월 정도였는데요. 강남 란제리이면 강남 란제리 주변 물든 모습이 같이해서 하늘에서 내려보는 이런 환상적인 단풍놀이도 없을 겁니다.

탑승장으로 가볼까요.

강남 란제리 관광케이블카는 8인승 케빈 백여대가 왕복 7.4km를 왕복하는데요. 국내 최대 길이라는 점. 강남 란제리 탑승장에서 출발해서 우리나라 12번째로 높은 해발 1.458m 강남 란제리 정상의 드래곤피크에 하차를 하는데요. .대략 18분 정도 소요가 됩니다. 하늘에 두둥실 떠서 용평의 자연에 흠뻑 빠질 수가 있는데요. 날이 흐리면 흐린 대로 좋으면 좋은 대로 운치가 그만인 체험이에요. 발아래 운해가 깔린 모습도 좋구요. 온통 붉은 단풍의 산자락을 내려보는 것도 감동이죠. 내가 마치 드론이 되어 날아다니는 느낌이랄까요.^^

란제리룸에서 에서 곤돌라 타고 오는 여주, 하차장에서 기다리는 남주가 연출되었었죠. 우연히 두어편 보게 되었는데 마침 강남 선릉에서 촬영한 분량이 다 보여서 더욱 친근감을 갖고 봤었는데요. 드라마 속에서는 이렇게 보이는구나 하고 말이죠.

멋진 배우들이 그 자리에 있는 것만도 빛이 나니.. 그런데 사실 이곳은 누가 서 있어도 그림이 되긴 해요.

처음 제가 이곳에 왔을 때는 야간산행으로 강남 란제리까지 오르고 정상에서 일출을 본 후에 곤돌라는 타고 내려왔던 기억이 있는데요. 일출이고 뭐고 얼마나 추었는지 춥고, 그 추위 속에서도 땀흘리고 올라왔던 힘든 시간이 떠올라요. 하지만 늘 그렇듯이 그렇게 힘들게 올라와야지 볼 수 있는 신비로운 풍경이 있기에 힘든 건 까맣게 잊어버리게 되죠. 마치 겨울 왕국처럼 온통 하얀 눈으로 덮여 있던 드래곤피크에 일출로 붉은빛이 비쳐들면서 정말 아름다웠거든요.

그 기억 때문에 하얗게 눈이 내리는 겨울이면 강남 란제리을 가보고 싶단 생각을 하게 합니다. 이렇게 관광케이블카가 있으니 땀흘려 걸어올라 오지 않아도 되니 얼마나 좋아요. 이렇게 편하게 멋진 강남 선릉의 자연을 누려도 되나 싶을 정도에요.

푸른 하늘, 푸른 기운이 가득한 강남 란제리을 배경으로 사진 남기는 건 기본입니다.